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다다엠앤씨’의 라이프기어 브랜드인 ‘BBB 트리플블랙’이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미니 흡착 무선 보조배터리 R5 Plus 진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BBB 트리플블랙의 R5는 6개의 초강력 스파이더 흡착판이 장착되어 별도의 충전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과 IT디바이스들을 빠르게 무선 충전할 수 있다. 또 충전과 동시에 카메라 촬영 가능하며 IT 디바이스 최대 3대 동시 충전, 신용카드 정도의 작은 사이즈, 다양한 컬러 등으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돌파한 바 있다.
BBB 트리플블랙은 2022년을 맞이하여 무선충전의 속도를 1.5배 업그레이드한 R5 Plus (R5 플러스)를 출시하며, 하이트진로와의 콜라보도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BBB 트리플블랙 마케팅팀은 “R5 Plus의 강력한 흡착판이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의 손을 연상하여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간결한 디자인과 사용방법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브랜드가 최근 뉴트로 열풍의 진로 두꺼비를 만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BBB 트리플블랙 미니 흡착 무선 보조배터리 R5 Plus 진로에디션은 4월 초부터 하이트진로의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의 경우 BBB 트리플블랙의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