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카페 짱죽 부천옥길점,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사진=짱죽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짱죽이 지난 18일 스타필드시티 부천옥길점 1층에 이유식 카페를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짱죽 부천옥길점 오픈 이벤트에서는 유기농 아메리카노 1잔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잔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에는 ‘오븐에 구운 도넛’을 증정한다. 

 

이유식 구매 고객에게는 5팩 이상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하며, 10팩 이상 구매 시에는 2팩 추가 증정과 함께 라이스팡 1봉지를 증정한다. 유기농 과자 헬로퍼프짱은 3+1행사를 진행하며, ‘만 원으로 즐기는 행복’ 행사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만 원으로 즐기는 행복 행사를 통해 라이스팡 1박스, 육포 한우+오리지널, 식혜 1L 2병, 맘마짱 또는 스파우트죽 5봉, 배도라지즙 또는 쌀눈식혜 10봉을 구매할 수 있다. 짱죽 부천옥길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짱죽은 이마트와 스타필드, AK플라자 등에 오프라인으로 이유식을 구매할 수 있는 이유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유식 카페는 대형 마트 내에 입점해 쇼핑 시 따로 아이 이유식을 챙기는 번거로움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를 위한 유기농 커피, 과일 음료 등의 메뉴도 구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