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쉐프, 이장우 참여 맛능가루 560만 유투버 쯔양과 콜라보

사진=파우더쉐프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최근 배우 이장우가 레시피 연구에 참여해 개발한 브랜드 파우더쉐프(Powder Chef)는 맛능가루가 560만 유튜버 쯔양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장우는 '나혼자 산다' cbf 이후에 가루를 활용한 요리에 대한 고민을 꾸준히 이어갔다. 그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배합 비율을 만들었다”라며 본인이 레시피를 연구한 맛능가루를 560만 유투버 쯔양의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알렸다.

사진=파우더쉐프

업체 관계자는 “맛능가루 한포는 기존 조미료와는 다르게 별도의 양념없이도 한 포로 여러 가지 음식에 활용 가능하고 8가지 농산물과 7가지의 수산물 총 15가지의 자연재료가 들어간 가루로 색소, 보존료, 착항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맛능가루만으로 모든 양념을 대체할 수 있어 주부들과 요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자취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매출 1억 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물류 지연으로 국내외 여러 곳의 문의가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고라니 스튜디오는 현재 콘텐츠 제작 외로 제품 광고 대행업을 맡고 있으며, 유투버 쯔양과 함께 파우더쉐프 맛능가루와 인공혈관에 사용되는 신소재 ePTFE를 사용해 만든 ‘시노텍스 95 마스크’, KF94 인증을 완료한 ‘앱솔루트MB KF94 마스크’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