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케어·세스코, ‘깨끗한 주거 환경 조성’ 업무협약

조명호 홈즈케어 대표(왼쪽)와 조병호 세스코 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홈즈케어 제공

[박정환 기자] 홈즈케어는 지난 24일 건대 빌리브 인테라스에서 종합환경위생기업 1위 세스코와 ‘홈즈케어 고객의 깨끗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즈케어는 세스코와 상호 협력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홈즈케어 가입 고객들에게 방역, 방제 케어를 제공하는 한편 환경위생 관리를 통해 주거 생활의 질적 향상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홈즈케어는 매월 약정 임대료 지급, 임차인 모집, 민원관리 등의 임대관리뿐만 아니라 종합건물 시설관리 등 원스톱 종합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민원관리에 국한되지 않고, 홈즈케어가 관리하는 오피스텔에 더 나은 주거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주거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등 전국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즈케어는 2023년까지 선수주를 완료했으며, 서비스 개발 및 사업영역 확대에 나서고 있다.

 

pjh12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