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로스쿨, 2023 LEET 시험 대비 기초강의 무료 배포

이미지=해커스로스쿨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해커스로스쿨은 2022학년도 법학적성시험(LEET) 접수인원이 1만 3955명으로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하면서 2023년도 리트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LEET 기초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30일 밝혔다.

 

해커스로스쿨은 LEET 기초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스타 강사진의 LEET 기초강의 중 중요 강의를 선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차시 제공, 10일 동안 수강 가능)

 

해당 이벤트를 통해 ▲MOONLABO 언어이해 기초-구조독해 ▲김우진 Real Logic 추리논증 기초-법학추론 ▲김종수 엘리트 논술 기초-글쓰기의 기초 ▲전진명 LEET 추리논증 기초-추리논증 실전 레이아웃 ▲이재빈 LEET 언어이해 기초-언어이해 히든미션 읽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로스쿨 LEET 기초강의는 어디서부터 로스쿨 시험 준비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LEET 초시생을 위해 스타 강사진의 각 영역별 맞춤 공부법을 제시한다. 문제풀이 단축법과 함께 기초부터 법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해커스로스쿨 언어이해 1위 문덕윤 교수는 LEET 강의경력 15년차 출제자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수험효율적 구조독해로 언어이해 고득점을 위한 입문, 기본, 실전단계까지 섭렵해주며 해커스로스쿨 추리논증 1위 김우진 교수의 경우 논리학 전공자로 출제원리에 입각한 사고의 틀을 바꿔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해커스로스쿨 LEET 논술/자소서/면접 1위 김종수 교수는 14년 로스쿨 입시 전문가로 논술 답안의 전체 흐름을 설계하는 방법부터 작성 포인트를 알려주며 전문가의 디테일한 코칭으로 수험생 맞춤형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LEET 추리논증 전진명 교수는 최빈출 시사정리로 단기 고득점 확보를 돕고 LEET 언어이해 이재빈 교수는 문이과를 섭렵하며 낯선 지문에 대한 빠른 이해와 문제풀이 해결책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해커스로스쿨 관계자는 “2022년 3월 기준으로 김우진 교수는 해커스로스쿨 추리논증 온라인 강의 매출액 1위, 문덕윤 교수는 해커스로스쿨 언어이해 온라인 강의 매출액 1위를 기록했다”며 “김종수 교수는 2016~2021 '논술/면접/자소서' 네이버 검색어 트랜드 검색 결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해커스로스쿨은 LEET 기초강의 무료배포와 함께 수강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강 후기만 남겨도 리트 인강 단과강의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로스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