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 시그니엘 서울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대한푸드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대한푸드가 운영하는 소곱창 전문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이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시그니엘 서울 호텔 스위트룸 풀패키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을 방문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7만원 이상 주문 시 증정 받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결과를 즉석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풀패키지 2박3일 숙박권(1명), 2등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1박2일 숙박권(5명), 3등 ‘롯데호텔 라세느’ 2인 뷔페 식사권(40명), 4등 스타벅스 기프티콘(2000명), 5등 음료 교환권(4만 5000명)이 제공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대한곱창 관계자는 “군자대한곱창은 코로나 이슈로 외식 시장 전체가 어려움을 겪었던 지난 해에도 유례 없는 성장세를 거둘 수 있었다”며 “꾸준하게 사랑을 보내주고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 생각해, 감사의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군자대한곱창은 곱창대란의 주역으로 전국적인 이름을 알리며 짧은 기간에 100호점을 돌파한 소곱창 전문 프랜차이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 간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지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