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인, KBS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서 ‘박고지김밥’ 개발과정 공개

사진=고봉민김밥인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고봉민김밥인이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신메뉴 ‘박고지김밥’의 개발과정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李(이)가네 삼형제의 결혼 프로젝트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지난주 최고 시청률 27.7%를 기록하며 흥행하고 있는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극이다.

 

지난 9일 방영분에서 현미래(배다빈 분)의 가족 현진헌(변우민 분)과 현정후(김강민 분) 및 직원들이 메뉴를 개발하는 스토리와 고봉민김밥인 매장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가 그려지며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 지 관심을 모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박고지김밥은 지난 2월 출시된 이후 담백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계란 이외 햄, 맛살 등의 육류가 들어가지 않아 락토-오보 채식주의자도 먹을 수 있는, 보다 ‘유연한’ 채식 메뉴이다.

 

건강과 환경을 위해 육류 소비를 지양하고 탄력적으로 채식을 실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착한 가격대로 판매 중이다. 주재료인 ‘박고지’는 박의 과육을 말린 식재료로 섬유질이 풍부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고봉민김밥인 관계자는 “아직 박고지라는 식재료가 낯선 고객들에게 신메뉴 박고지김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주말드라마에서 고봉민김밥인의 다양한 메뉴와 변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함으로써, 다시 한번 전국적인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