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뚜막치킨, 부뚜막강정으로 새롭게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시작

사진=부뚜막강정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부뚜막치킨이 무쇠가마솥닭강정 신메뉴 개발 리뉴얼을 통해 부뚜막강정이란 브랜드명으로 새롭게 배달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부뚜막강정은 주방장이 필요 없이 본사 교육과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과 조리가 가능할수 있도록 본사에서 교육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부뚜막강정은 무쇠가마솥 튀김기를 사용해 영양소 파괴율이 적고, 육질이 연하고 촉촉해 맛이 더욱 담백하며, 열전도율이 높아 오랫동안 따뜻하고 맛까지 보존하는 조리시스템과 판매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8평대 소형 평수에서 1인이 혼자서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부뚜막강정은 2022년 업종변경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한시적으로 자금 소진시까지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인테리어 비용 자율, 주방집기류 자율, 재가맹비 면제 6가지 사항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케이더블유프랜차이즈 부뚜막강정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치킨, 닭강정 외식업체들이 높은 물가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올라가서 불신임을 받고 있지만 부뚜막강정은 가맹점의 수익을 최대한으로 높일수 있게 물류유통시스템과 판매체계를 심플하게 구축하면서 창업자의 수익율을 높여주는 시스템을 갖췄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