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드, CJ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사진=뮤드(mude)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뮤드(mude)’가 H&B스토어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뮤드는 ‘mude inspires you’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며, 독보적인 감성무드를 소비자에게 전함과 동시에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뮤드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 상품인 ‘뮤드 인스파이어 롱래쉬/볼륨 컬링 마스카라’을 비롯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현상까지 보였던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저자극테스트 임상테스트를 완료하고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트루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베어 샤인 립마스크’을 포함한 5개 품목이다.

 

또한 뮤드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18일부터 입점제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뮤드메이트 남궁미래 대표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뮤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통채널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 전개를 통하여 오프라인 소비자들에게도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