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수제 돈까스 전문 ‘동명카츠’가 수원천천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명카츠 수원천천점은 오픈을 기념해 대왕새우튀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에서는 1인 5마리 한정으로 대왕새우튀김을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동명카츠 수원천천점은 국내산 냉장 돈육을 비롯한 오븐에 구운 습식 빵가루, 카놀라유 등의 프리미엄 재료로 수제 돈까스를 만든다. 수제 돈까스 메뉴에는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안심돈까스, 카레돈까스, 치킨텐더커틀렛 등이 있다. 이외에도 대왕새우튀김과 멘보샤, 허니갈릭감자튀김, 고추송송고기말이, 감자고로케 등의 사이드 메뉴와 식사 메뉴, 수제 도시락 세트 메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 3WAY 방식으로 운영된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갓 튀긴 수제 돈까스만을 제공하며 자체 포장 기술력을 기반으로 배달과 테이크아웃으로도 매장과 같은 겉바속촉의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동명카츠 수원천천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며 “다양한 메뉴 구성은 물론, 자체 개발한 돈카츠 소스와 매콤칠리 소스, 타르타르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