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오디오 전문 브랜드 더블유킹(W-KING)이 최신 모델 '엠티박스D10(MT BOX D10)'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모델은 최대 출력 100W이로 내장된 듀얼 트위터와 듀얼 우퍼 총 4개의 스피커를 통해 탄탄한 고음은 물론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저음까지 느낄 수 있다. 양방향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31mm 고해상도 트위터에는 15W 출력을 적용했고 3인치 우퍼는 35W 출력을 통해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블루투스 5.0을 탑재해 유선 연결의 번거러움을 없앴고 사운드 효과(EQ) 변경도 가능해 실내에서든 야외에서든 원하는 청음 모드로 설정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국내 시장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휴대 편리한 숄더 스트랩도 제공된다. 숄더 스트랩에는 오프너와 마이크 홀더로 두손을 더욱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게 하며 언제 어디서나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IPX6급 방수성능과 내구성 강한 재질로 수영장, 캠핑, 차박 등에서도 아웃도어 스피커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블유킹 총판을 맡은 향인코리아 관계자는 "TWS(True Wireless Stereo) 연결 지원, AUX/USB/TF 카드 연결 지원 등 다재다능한 제품"이라며 "캠핑, 차박용 스피커로 마니아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엠티박스 D10(MT BOX D10)는 현재 브랜드 론칭 이벤트로 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브랜드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