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5월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 제공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KB국민카드가 5월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민 탈모 방지 이벤트’, ‘프로야구 개막 기념 치킨 쿠폰 이벤트’,‘뮤지컬 아이다’ 관람 기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13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탈모치료기, 다이슨 드라이기 등 총 5162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KB국민카드 탈모담당자가 기획한 전국민 탈모방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통계청 자료 기준 대한민국 인구 수 5162만명이라는 숫자에 맞춰 5162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탈모방지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다음 달 4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가정의 달을 기념해 ‘뮤지컬 아이다’ 티켓 100매를 지급하는 ‘가정의 달 뮤지컬 선물!’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업 시간 제한 해제에 맞춰 다음 달 10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음식점 및 스포츠업종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BBQ황금올리브 치킨과 콜라 1.25L 세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야구 개막! 스포츠에 빠질 수 없는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발급 회원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정육점 업종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20% 캐시백(회원 당 최대 1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카드는 동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세탁소, 정육점, 슈퍼마켓, 야채가게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의 이벤트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고, 필요로 하는 ‘생활밀착형’ 컨셉을 담았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생활 맞춤형 이벤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규 서비스와 이벤트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