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여성위생용품 생리대 브랜드 내츄럴코튼이 2주년 창립기념일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본 방송은 선착순 물량으로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1차 오픈되며, 오후 3시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2차 오픈을 진행한다. 내츄럴코튼은 이날 행사를 통해 생리대 1팩 1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특집은 내츄럴코튼 베스트 구성으로 ▲시그니처 순면 생리대 팬티라이너 세트 ▲시그니처 뉴 오가닉 유기농 생리대 팬티라이너 ▲시그니처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라방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원했던 입는 오버나이트를 이번 라방에서도 제공한다. 내츄럴코튼 입는 생리대 제품은 배꼽까지 감싸는 동시 아랫배를 잡아주는 유연한 허리밴드와 미국산 목화솜 순면, 엉덩이 부분까지 잡아주면서 통기성과 흡수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내츄럴코튼 관계자는 “올해 12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내츄럴코튼 생리대를 알 수 있는 발판이 되어 많은 소비자들이 내츄럴코튼 생리대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로 생리를 하는 여성들과 소통하며 모든 구성 무료배송, 출시예정 신제품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