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커스, 가정의 달 맞아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정희원 기자]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커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더꼬끄’ 욕실매트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2일 오전 11시부터 3일 오전 11시까지 24시간 동안 디어커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온더꼬끄’는 물기에 강하고 쿠션감이 느껴지는 발포 PVC 소재로 만들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소재는 쉽게 미끌리지 않아 안전사고를 예방하기에 적합하다”며 “도톰한 두께가 충격을 흡수해주며 층간소음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탈리아 디자인 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4가지 컬러로 제작,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물 빠짐이 원활해 욕실‧주방‧베란다 등에서 사용하기 좋고, 퍼즐처럼 끼우는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디어커스 관계자는 “온더꼬끄는 주로 화장실이나 주방 등 미끄러운 바닥에서 발생하는 낙상사고에 취약한 어린이와 고령층의 안전을 지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의 안전을 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