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베베숲이 새롭게 출시하는 ‘시그니처 에코’와 ‘락토바이옴 플러스’가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베베숲의 환경을 생각하여 새롭게 자연을 입힌 시그니처 블루 에코, 시그니처 브라운 에코 총 2종과 아기 피부전용 물티슈 ‘락토바이옴 플러스’가 소개된다. 이와 함께 론칭기념 특가전부터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됐으며 특히 시그니처 에코는 최대 3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시그니처 에코 2종’은 기존 베베숲의 베스트 셀러인 ‘시그니처’ 라인에서 프리미엄 고평량 엠보싱 원단과 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을 적용해 기존 제품 보다 40% 플라스틱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무라벨을 적용해 3% 플라스틱 절감 효과와 함께 용이한 분리배출까지 지구를 위한 착한 선택이라는 취지로 제작이 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락토바이옴 플러스’는 보습과 항염 효과에 탁월한 3종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함유됐으며, 전성분 EWG-GREEN,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11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만들어진 소중하고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피부전용 물티슈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네이버 신상위크 첫날인 9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구매 혜택으로는 ‘시그니처 블루, 브라운 에코’ 구매자 대상 300명을 추첨해 i'm eco 고마운샘 500ml(20병/1팩) 친환경 생수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총 2박스 이상 구매시 신제품 시그니처 에코라인 1박스를 총 30명에게 제공하며, ‘락토바이옴 플러스’ 물티슈 구매자 대상에게는 30명을 추첨해 아비노 베이비 로션&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론칭 혜택으로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에코키트 증정 및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베베숲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제품 창출로 고객 니즈에 맞춰나가겠다”며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을 통해 시그니처 에코 라인 2종과 락토바이옴 플러스까지 신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