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815머니톡과 론칭한 815캠퍼스 누적 매출 10억 달성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어스얼라이언스와 815머니톡이 론칭한 815캠퍼스가 스터디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815캠퍼스는 어스얼라이언스와 유튜브 구독자 74만의 815머니톡이 작년 12월 ‘건강한 투자 콘텐츠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고 개인 투자자들의 인사이트를 기를 수 있는 ‘염승환과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한세구와 함께하는 성공노후 투자스쿨’, ‘김정수 마스터와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교육과정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어스얼라이언스 관계자는 “유튜브와 저서로 이론을 배우는 투자자는 많지만 실전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며 “815캠퍼스에서 론칭한 스터디를 통해 회원들이 실전 투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스터와 협업해 다양한 교육 과정을 론칭해 투자자들에게 지식을 축적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스얼라이언스는 홍춘욱, 돈깡, 김짠부, 박곰희TV등 금융 크리에이터 50명과 협업하여 개인 금융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금융 크리에이터의 개인 퍼스널 브랜딩부터 교육, 출판, 기업광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며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