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세이지빼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미백·주름 멀티기능성 Y존 세럼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빼빼Y 세럼 미스트는 시크릿한 Y존 부위의 미백과 보습, 영양에 도움을 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유산균 증식을 통해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또한 뿌리는 즉시 흡수해 산뜻하고 뽀송한 마무리감과 동시에 은은한 향을 남겨주어 불쾌한 냄새와 땀, 피지등을 억제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빼빼Y 프로바이오틱스 Y존 세럼미스트는 EWG 그린등급(향료제외), 미백·주름 멀티기능성, 특허원료(후박추출물) 함유, 무자극테스트 완료, 균3종 미검출 테스트 완료로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Y존에 착색된 거뭇한 부위 관리에 도움을 주며 생리 전후 불쾌한 냄새 관리에 효과적이며 특히 레이저 제모와 왁싱 후에 사용 시 보습 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세이지빼빼 관계자는 “최근 향수, 착색, 제모 등 다양한 Y존 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라며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해 일상생활에서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이지빼빼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