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반점, 강남·수유직영점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 진행

이미지=보배반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보배반점 강남직영점과 수유직영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배반점 강남직영점과 수유직영점에서 2만원 이상 홀 주문, 방문 포장으로 주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사은품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주는 휴대용 선풍기는 보배반점 공식 캐릭터인 ‘화몽’, ‘팔배’, ‘보보’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풍량을 1단에서 3단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휴대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단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사무실, 캠핑용 등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앞서 ㈜보배에프앤비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 3종을 공개하고 SNS와 굿즈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해당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캐릭터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더하는 소재로 인식되고 있다”며 “보배반점의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