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창업 카앤피플, 하이비타민 복지카드 서비스 도입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자동차케어 프랜차이즈 카앤피플(주식회사 자동차와 사람)은 기업 복지 전문 마케팅 법인인 이지웰M과 제휴를 맺고 ‘Hi-비타민(이하’하이비타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하이비타민’은 임직원 복지카드 및 기업 패밀리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가맹점에서 지정한 할인율을 사용자가 전월 실적, 횟수 제한 없이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하이비타민’ 복지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카앤피플의 자동차케어 서비스를 5%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카앤피플은 2006년 설립된 자동차케어 전문기업으로 현재 매장형 ‘카앤피플샵’을 합해 260여 개의 가맹점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케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출장스팀세차, 실내크리닝, 광택, 유리막코팅을 시작으로 바이크 스팀세차, 바이러스케어, 펫케어 전문 클리닝 등 품목을 다각화하고 사업영역을 확대해왔다.

 

지난해에는 세차와 크리닝에 사용하는 약제를 안전하고 자연친화적인 ‘젤타’로 전면 교체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벌이며 국제적 화두인 ESG경영을 표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이번 제휴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편리한 카앤피플 서비스를 선보이고 가맹점들의 매출상승과 홍보채널 확대를 위해 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차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전략제휴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앤피플에서는 매주 ‘무료체험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상세한 창업정보와 사전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