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초, 신제품 토너패드 2종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시초(CHICHO)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허브 인퓨전 비건 뷰티 ‘시초(CHICHO)’가 지난 6월 20일 ‘딜라이트 토너 패드’, ‘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를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한달간 신제품 토너패드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시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든 고객 대상 혜택쿠폰 지급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시초에서 신제품이 출시할 때마다 열리는 행사로 고객들이 신제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딜라이트 토너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페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비건 토너 패드로 82.9% 고함량으로 함유된 딜(Dill) 성분과 녹차 성분이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본연의 촘촘한 피부결과 톤을 되찾아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페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민들레 패드라는 애칭을 가진 고수분 패드로 80.2% 고함량으로 함유된 민들레바이옴과 연꽃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어 맑은 윤기(광채)를 선사해준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을 대상으로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원료,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피부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클린뷰티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시초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며 친환경 포장재(FSC 인증)와 비건(VEGAN),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등 모든 생명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클린뷰티 행보를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