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안, 포토리뷰 이벤트 진행

[정희원 기자] 기능성 자전거 안장 브랜드 휴안(HUAN)이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남겨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사진을 찍어 정성스런 상품평과 함께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상품권은 휴안공식몰에 사진과 함께 상품평 작성 후 자동으로 일주일 내 고객에게 모바일로 지급된다.

김용주 (주)휴안 대표는 “휴안PPS는 안장통 및 전립선 질환의 주된 요인을 엉덩이 아래 신경과 근육의 압박으로 판단하고, 회음부와 안장의 직접적인 접촉을 줄여 안장 통증의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개발했다”며 “안장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U자형 홈을 설계해 통풍 효과로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돕고, 우레탄 소재의 완만하고 넓은 쿠션이 대퇴부를 감싸 안아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코로나 이후 전세계 자전거 인구가 약 15% 이상 증가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휴안PPS를 활용해 안장통 없이 편안하게 자전거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휴안은 라이더들을 위한 제품 할인도 진행한다.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하는 휴안PPS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휴안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