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주식회사 위플(대표 유성민)의 자사 브랜드 ‘잇피소드(EATPISODE)’가 지난 3일 프레시센터의 준공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잇피소드의 통영 프레시센터 준공식에는 정점식(통영·고성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상석 통영상공회의소 회장, 강성중 경남도 도의원, 전병일 통영시 시의원, 삼삼물산 대표 유옥근 회장, 유탁관 대표, 임평자 영업이사, 손쾌환 전 통영시의회 의장, 김덕철 통영수협 조합장, 지홍태 굴수협 조합장, 정두한 멍게수협 조합장, 김봉근 근해통발수협 조합장, 조해권 기업은행 지점장, 정국식 통영시 축구협회장 등을 포함한 3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잇피소드는 전년 기준 170억 매출을 달성하고 2022년 상반기에는 작년의 약 두 배의 매출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여름 과일을 더욱 신선하게 배송할 수 있는 잇피소드만의 ‘쿨빙고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식품들을 제공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프레시센터의 준공을 시작으로 잇피소드는 안정적인 유통과 생산기반을 통해 지속 가능한 기반을 구축하며 매출 500억 달성을 1차 목표로 두고 제 2 프레시센터 준공을 2차 목표로 계획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잇피소드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잇피소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유통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 중”이라며 “이번 프레시센터의 준공으로 잇피소드의 제품을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잇피소드는 물류창고의 완공을 기념해 7월과 8월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