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민감성 두피용 저자극 새치커버 염색약 2종 출시

사진=달리프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달리프는 새로운 컬러라인으로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새치커버용 염색약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달리프 세라바이옴 컬러 리얼 커버 염색약’은 세라마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한 독자적인 ‘세라바이옴’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의 밀착력을 높인 크림제형의 제품이다. 

 

특히 두피와 모발, 눈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PPD와 암모니아 그리고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비슷한 2가지 컬러 (내추럴 블랙, 소프트 브라운)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하다. 아울러 달리프 리얼 커버 염색약 구성품에 염색 후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기 위한 ‘달리프 LPT 케라틴 리페어 트리트먼트 4ml’ (1회분)를 함께 증정한다.

 

달리프 관계자는 “염색 시 냄새나 자극을 두려워했던 소비자는 물론 확실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리프 세라바이옴 컬러 리얼 커버 염색약은 달리프 공식몰과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