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창립 11주년 기념 패밀리세일 ‘실큰데이’ 열어

사진=실큰(Silk’n)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글로벌 홈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한국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 단 하루 전 품목 최대 60% 할인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실큰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기회인 실큰데이는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집에서 인모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벨라비사지’와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IPL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는 60% 할인 되어 실큰데이에만 단독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진동클렌저 ‘퓨어’는 6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자극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신제품 실리콘 브러쉬 헤드를 추가 증정 할 예정이며, 이밖에 잇몸과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음파전동 칫솔 '투스웨이브', 각질제거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필링기 ‘레빗 프레스티지’ 등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으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실큰 데이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애뉴얼 행사로 공식 홈페이지와 실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