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14일부터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코오롱글로벌이 지난 14일부터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의 분양 및 임대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인천 연수구 내 송도 1공구에 위치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근린생활시설과 지상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아파트인 총 496세대로 구성돼 있다. 타입 32A, 32B, 59A, 59B, 59C로 공급됐으며 모던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옵션을 적용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주차 가능 대수를 517대로 마련했다.

 

피트니스 센터와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등의 보육시설과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까지 소통과 편의를 높인 ‘원스톱 커뮤니티’를 도입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인천 1호선과 제2경인고속도로(송도-연수)가 근방에 있어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 이동하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GTX-B(송도-서울역, 27분 소요), KTX 월곶-판교선, 송도 내부를 순환하는 총 7.4KM 구간의 트램이 예상돼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유치원부터 초, 중, 고등학교 그리고 연세대 국제 캠퍼스 등 학교가 반경 1KM 내에 분포하고 있어 학군을 형성하고 있으며 센트럴파크 공원, 달빛 공원을 접하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본격적인 분양 중인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