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신규 화장품 브랜드 리오프가 지난 14일 기준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BEST의 많이 구매한 상품 순위에서 색조 메이크업 분야 일간 및 주간 판매 1위, 화장품 전체 분야 일간 2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랭킹에 오른 제품인 '2주 속눈썹영양제'는 출시 약 한 달 만인 지난달 7월 8일부터 현재까지 속눈썹영양제 판매 1위 권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리오프 2주 속눈썹영양제는 모발의 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독일 심라이즈의 천연 유래 속눈썹 증진제 SymLash®1631과 눈가 피부에 콜라겐을 공급할 수 있는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모근 강화 및 모발 건강 유지를 도와줄 수 있는 비오틴(비타민 B7)과 판테놀(판토텐산) 등 다양한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속눈썹 시술로 대표적인 펌과 연장은 화학약품을 사용하는 만큼 속눈썹이 얇아지고 약해지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시술 후 속눈썹펌 영양제 혹은 속눈썹연장 영양제로 2주 아이래쉬 세럼 사용을 추천한다는 것이 리오프 측 설명이다.
그뿐만 아니라 에센스 타입의 속눈썹영양제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속눈썹펌·속눈썹연장 후, 눈썹, 헤어라인 등 필요한 부위에 휴대하며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속눈썹 영양제의 연이은 높은 순위 기록에 감사 말씀 전해드린다"며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리오프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외에 공식 자사몰을 운영할 계획 및 오픈 이벤트를 함께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