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네이버 브랜드 데이&기획 라이브 실시

사진=마더케이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출산 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가 29일 오후 6시부터 30일까지 30시간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마더케이는 아기 지퍼백을 출시, 이후 저장팩 시리즈, 일회용 젖병, 건티슈 등 위생용품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마더케이 디아 세제, 베이직 PPSU 젖병, 실리콘 이유식기 등 다양한 출산 및 육아용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 데이는 마더케이의 전 상품을 50%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30일 오전 10시에는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방송 중에는 예비맘과 육아맘이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상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며, 방송 중 전 구매 고객에게는 가제손수건 1p를 증정하고 구매 인증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이너백과 네이버페이 1만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더케이의 한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행사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고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 연일 물가가 상승하는 요즘, 이번 이벤트로 출산과 육아 용품 준비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키즈 풀빌라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