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즈캠핑 수원점, 오는 23일 오픈

사진=아토즈캠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아토즈캠핑이 오는 23일 수원에 16호점(법인직영 3호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점은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한 ㈜아토즈플랜의 수원지역 대표 매장으로, 100여 평의 대형 규모에 백패킹, 오토캠핑, 홈캠핑 등 다양한 캠핑에 최적화된 20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한다.

 

노스피크, 헬리녹스, 코베아, 지프 등 200여 개가 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상시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아토즈캠핑 수원점은 매장 인테리어에 실제 캠핑장을 구현해 고객들은 마치 캠핑장에서 캠핑용품을 사용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다양한 용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고 캠퍼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도 있다.

 

아토즈캠핑 유승오대표는 “아토즈캠핑은 캠핑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어 캠핑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백패킹이나 오토캠핑부터 간편한 홈캠핑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원하는 캠핑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며 “인기제품을 최저가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중고용품도 판매 구입이 가능하니 캠핑족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즈캠핑 수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