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딩스쿨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 국내 입학설명회 개최

사진=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미국 보딩스쿨 중 하나인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이 국내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0월 15일 오전 11시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 한국대표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 Dr. Fisher 교장이 직접 참여해 교육과정과 입학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위치한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은 남녀 공학 사립기숙학교다. 1903년에 설립된 이래 'Guided By Faith, Driven By Excellence'라는 교훈에 입각해 미국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전교생 수는 총 773명이며, 한 학급당 학생 수는 평균 12명 내외로 소수 정예 수업이 이루어진다. 재학생의 60% 이상이 방과 후 특별활동에 참가하며, 특히 야구와 미식축구팀이 유명하다. 양질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높은 수준의 진학률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학교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Harvard University, Yale University, Cornell University, UCLA, University of Wisconsin-Milwaukee, Concordia University 등 다수의 명문대를 포함해 약 97%의 대학진학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한편, 미국 위스콘신루턴하이스쿨 입학설명회는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