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가구, 자유로운 구성 가능한 철제 모듈가구 ‘플랫홈’ 출시

사진=상도가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상도가구가 자유로운 구성이 가능한 철제 모듈가구 ‘플랫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모던하임 행거, 몬스터랙 철제선반, 제련공단 책장에 이어 상도가구에서 4번째로 선보이는 철제 모듈가구 플랫홈은 ‘플랫폼’과 ‘홈’의 합성어로 여러가지 구성과 액세서리를 활용 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가 직접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이다.

 

플랫홈은 행거, 틈새 선반, 전신 거울장, 화장대, 타공판 책상 등 원하는 모듈을 선택하여 연결하기만 하면 서재, 드레스룸, 파우더룸, 주니어룸, 공간분리 등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집 전체를 같은 라인의 가구로 통일감 있게 꾸밀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150cm의 낮은 높이로 개방감을 주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심플한 연결 방식으로 쉬운 조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필요에 따라 매거진 랙, 장식장, 패브릭 서랍, 50cm 책상 상판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추가 수납을 보완하거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상도가구 ‘플랫홈’은 31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2주간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동안 최대 52% 할인 및 15%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홈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를 열어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인 영화관람권+팝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상도가구 플랫홈 구매 및 이벤트 내용은 상도가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