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제, 신제품 콜라겐 파워 ‘실크 콜라겐 크림’ 출시

이미지=메르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제(merje)‘가 신제품 ‘실크 콜라겐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메르제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실크 콜라겐 크림’은 메르제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개발,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실크 콜라겐 크림’은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무(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자연 유래 보습 펩타이드 성분인 아쿠아리시아를 비롯해 ▲트리펩콜라겐추출물 ▲마린 콜라겐▲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콜라겐 분해 효소로 잘게쪼갠 500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인 트리펩 콜라겐을 넣어 기존 콜라겐 보다 체내 흡수율을 높여 겉부터 속까지 차곡차곡 탄력을 채워 주름 개선 및 보습 효과를 증대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실크 콜라겐 크림’은 일반 콜라겐보다 입자가 작아 피부에 흡수가 잘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어류 마린 콜라겐 함유로 끈적하고 미끌한 사용감의 기존 콜라겐 크림의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피부에 매끄럽게 펄쳐져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메르제 관계자는 “‘실크 콜라겐 크림’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탱글탱글한 노란 캡슐에 해양성 콜라겐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또한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 및 보습을 위해 500Da 저분자 콜라겐과 자연유래성분등이 함유했다“고 전했다.

 

한편 ‘실크 콜라겐 크림’ 제품은 ‘메르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르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