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언플레이스, ‘업핏 웰니스 클럽’ 오픈

사진=유니언플레이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유니언플레이스(대표이사 이장호)가 프리미엄 피트니스 센터 ‘업핏 웰니스 클럽’을 지난 5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업핏 웰니스 클럽이 위치한 곳은 당산점, 강남점, 서초점, 한남점에 이어 유니언플레이스가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복합공간 ‘유니언타운 선유’다. 유니언타운 선유는 지하 1층, 지상 14층 규모의 복합 건물로, 업핏 웰니스 클럽은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 구성됐다. 스크린 골프 및 테니스 시설과 프라이빗한 리커버리 스파로 이루어진 멤버십 공간은 지하 1층에, 높은 층고의 피트니스 공간은 2층에 자리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업핏 웰니스 클럽은 최첨단 시스템을 통한 맞춤형 체질 검사와 개인별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웰니스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회원 전용 엘리베이터를 따로 운영한다. 프라이빗 샤워부스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후 휴식할 수 있는 리커버리 스파 또한 갖춰져 있다.

 

회원권은 크게 피트니스 패키지, 골프 패키지, 테니스 패키지 세 종류로 이뤄져 있다. 스크린 테니스와 스크린 골프의 경우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레슨 참여가 가능하다. 업핏 웰니스 클럽의 연간 회원권 ‘플레이스 블랙(1년권)’과 ‘플레이스 베이직(반년권)’의 경우 피트니스, 골프, 테니스, 스파 이용에 더해 유니언호텔 연간 숙박권, 공유오피스 유니언워크 라운지, 베이커리 카페 손유 등 계열 브랜드에 대한 이용 혜택 또한 포함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서울 도심 내 당산점, 한남점, 선유점으로 이루어진 3개의 피트니스 센터와 웰니스 클럽을 오픈한 유니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전략을 더한 숙련된 공간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업핏 웰니스 클럽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