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벡틴 넥크림 코스트코 신규 입점

[정희원 기자]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의 ‘티엘 어드벤스드 타이트닝 넥크림 플러스’가 최근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했다.

 

최근 목 피부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목 피부에 특화된 제품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 스트라이벡틴의 ‘티엘 어드벤스드 타이트닝 넥크림 플러스’는 얇고 민감해 늘어지기 쉬운 목 피부의 탄력 개선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특히 미국 프레스티지 뷰티 시장에서 4년 연속 넥&데콜테 카테고리 부문 미국 판매 1위* 를 차지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티엘 어드벤스드 타이트닝 넥크림 플러스’는 윤기 광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개선 등 인체 적용 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쳤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특히 스트라이벡틴만의 차별화된 특허 기술인 NIA-114™기술을 적용해 나이아신(비타민 B3)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 튼튼하고 촉촉한 피부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스트라이벡틴 관계자는 “최근 넥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인정받은 스트라이벡틴 넥크림이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전국 코스트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벡틴 제품은 스트라이벡틴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베이식스몰, 11번가, 쿠팡 및 코스트코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