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신규 회원 대상 ‘웰컴 커브스’ 프로모션 두 달간 진행

사진=커브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커브스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부터 두 달간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웰컴 커브스’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웰컴 커브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매월 인바디 분석 상담 서비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과 커브스 코치의 밀착 지도 시스템 등 커브스만의 매력 요소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1만 원을 페이백 지급하는 혜택으로, 가입비가 발생하는 회원권을 결제한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학생 회원권을 구매한 회원이나 재등록한 해지 또는 만료 회원 등 가입비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는 프로모션 혜택에서 제외된다.

 

한 달 단위로 2회 페이백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려면 커브스에 가입한 그 달에 첫 운동을 완료해야 한다. 커브스코리아 프로모션 담당자는 “지점마다 한정 인원 선착순 또는 추첨 지급해 평소 커브스에 관심이 있었다면 가입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모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서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고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이다.

 

또한 커브스는 고객들이 커브스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1월까지 무료체험 후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커브스 프로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