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이즈, 올뉴 프리미엄 ‘그래핀모 칫솔' 출시

사진=스마이즈

엘엔씨코퍼레이션의 덴탈케어 브랜드 스마이즈(smize)가 올 뉴 프리미엄 '그래핀모 칫솔'과 ‘그래핀모 혀클리너’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그래핀모 칫솔은 2023 뉴욕 펜톤 컬러가 적용돼 다양한 컬러감을 구사하며, 손잡이가 육각형으로 제조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칫솔모부터 칫솔대까지 모두 국내에서 생산했다.

 

그래핀 소재를 적용한 칫솔모는 공식적으로 카이스트의 기술라이센싱을 받았으며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의 국제특허 고분산 폴리머기술과 관계사 비비씨의 제조기술이 적용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상층모에는 0.01mm의 초미세모가, 하층모에는 고밀도 라운드모가 사용되며 총 3100모를 풍성하게 이중식모했는데 초미세모로는 치아간 치아포켓을, 라운드모로는 치아표면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양치질만으로는 부족해 치간 칫솔을 사용하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칫솔모 제조방법 관련한 총 7종의 특허, 인증을 받았으며 항균기능 99.9% 및 내구성 테스트도 완료해 디자인 외 기능적인 측면도 입증했다"며 "또한 칫솔모 탄성이 뛰어나 치아에 붙은 이물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어 잇몸 상처와 치아 마모 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31일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론칭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