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랩스, 신제품 ‘화이트태닝 100x앰플’ 올리브영 입점

사진=컬러랩스

컬러랩스는 화이트태닝100x 로션, 세럼에 이어 출시된 ‘화이트태닝 100x앰플’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자외선에 그을리고 칙칙해진 피부가 2주 만에 97%, 4주만에 147% 타기 이전의 피부톤으로 회복됨을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하며 2021년에 출시된 컬러랩스 화이트태닝 100x는 이번에 출시된 앰플을 포함해 로션, 세럼, 마스크팩까지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컬러랩스 화이트태닝100X 앰플은 멜라닌을 밀착 케어해 빠르고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결 사이 탄력감을 더해 이후에 사용하는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내는 화이트태닝 부스트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컬러랩스 화이트태닝100x 전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무자극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화이트태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최대 할인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며 "앰플을 사용한 후 극소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세럼, 바디&페이스 겸용으로 광범위한 부위를 케어할 수 있는 화이트태닝 100x로션, 스페셜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을 순차적으로 사용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컬러랩스의 화이트태닝 앰플은 로션, 세럼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으며, 컬러랩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화이트태닝 100x 앰플, 로션, 세럼과 함께 스페셜 케어용 화이트태닝 마스크 팩도 함께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