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전문기업 현대오피스가 새로 출시한 가정용‧사무용 제본기 WS-1500C에 대한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WS-1500C 제본기는 한번에 최대 15매까지 천공할 수 있고 최대 135매까지 제본할 수 있는 제품이다. 3:1 와이어링의 최대치까지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3단계 천공마진 조절도 가능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천공 마진이란 용지의 상단에서 와이어링을 끼울 수 있는 구멍까지의 거리를 의미한다. 제본 매수가 적고 링이 작을 경우에는 폭이 좁아야 하고 매수가 많고 와이어링의 지름이 클 수록 폭이 넓어야 용지를 넘기는데 불편하지 않다.
이 관계자는 “WS-1500C는 2.5mm, 4.5mm, 6.5mm로 3단계 천공마진 조절이 가능해 제본 완성도를 높이고 와이어 걸이가 있어 천공한 문서를 쉽게 와이어링에 끼울 수 있다”며 “제본 시 안정적으로 용지를 지지해주는 용지 받침대로 사용자의 편이 제품의 성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현대오피스는 사무용‧가정용 문서세단기, 코팅기, 천공기, 재단기 등 다양한 사무기기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사무기기 전문업체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