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대상 IT전문기업 ㈜아이앤나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젤리뷰에서 ‘모두맘 네이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4일 아이앤나에 따르면 이번 ‘모두맘 네이밍 서비스’는 ‘한국 성명학 전문가 협회’에서 공인한 체계적인 서비스로, 실제 전문 작명소, 철학관 등에서 제공하는 만세력과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한다.
‘사주 서비스’를 통해 아기의 타고난 재물, 진로, 다양한 운세를 알아볼 수 있으며, ‘작명/개명 서비스’를 통해 사주에 부족한 오행(자원오행, 수리오행, 한자획수음양오행, 발음오행)까지 모두 맞춘 최상의 이름과 그에 맞는 한자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이름으로 내 아이에게 하나뿐인 좋은 이름을 선물해 줄 수 있어 산후조리원에 입소한 엄마와 아빠, 그의 가족들까지 관심이 높다.
아이앤나 제휴마케팅 조윤호 팀장은 “산후조리원에 입소한 아이보리/젤리뷰 고객 대상으로 부모들에게 개인별 맞춤 사주, 작명, 개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산후조리 및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앤나는 오는 7월31일까지 아이보리/젤리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보리 앱(APP) 가입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댓글만 작성해도 아이보리 스토어 및 젤리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2천원과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총 8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은 메시지를 통해 아라쇼/젤리쇼 방송 알림과 육아용품 핫딜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