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온, ‘텐셀트렁크·125소파’ 출시 후 1차물량 완판

사진=와이온

㈜더원스테이스의 친환경 라이프 브랜드 ‘와이온’이 지난 5월 출시한 오직 여성만을 위한 ‘와이온 친환경 텐셀 트렁크’가 약 1만장이 되는 1차 물량을 완판했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125가지 맞춤 자세가 가능한 1인 리클라이너 ‘와이온 125소파’의 경우에도 기존의 탄탄한 팬층과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출시 2달 동안 약 6000개 이상의 물량이 판매돼 6차 발주까지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2021년 10월 ‘와이온 맞춤베개’를 론칭한 후 와이온 베개 베이직, 소프트, 와이드 라인과 더불어 쿨링 인견 커버까지 출시하면서 2년 만에 베개 라인에서만 누적 50억 판매 돌파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와이온 본사 ㈜더원스테이스 정재훈 대표이사는 “기존에 와이온 맞춤베개로 사랑받았고 출시 후 현재까지 매월 상승곡선으로 매출 성장세로 이어 나가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최근 출시한 ‘와이온 텐셀 트렁크’와 ‘와이온 125소파’ 역시 기대이상의 사랑을 받아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곧 바른 자세를 위한 신제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와이온을 찾아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