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1박에 1박 더’ 이벤트 눈길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가 하루 숙박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1박에 1박 더’ 이벤트에 나선다.

 

이벤트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이어진다. 더 시에나 리조트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1박 무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고급 가운, 로브,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이 기다린다.

 

1박에 1박 더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 이벤트의 후속이다. 기존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던 프라이빗 서비스를 일반회원에게 확대 제공한다는 취지로 시행, 일반회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번 2차 이벤트로 돌아오게 됐다.

 

1박 패키지 비용으로 1박을 무료로 추가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객실 2박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캄포’  2인 조식 ▲‘라 스투베’  2인 브런치 ▲38도 인피니티 온수풀 무료 ▲온수풀 풀파티 패스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더 시에나 고급 로브, 와인&와인잔 세트, 리조트 가운 세트, 더 시에나 시그니처 원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국내 유일 사계절 내내 38도 온수풀에서 즐기는 풀파티 패스권에는 연인, 친구, 가족끼리 풀 사이드 카바나에서 이색적인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더 시에나 리조트의 야외 온수풀은 한겨울에도 제주의 아름다운 하늘과 푸른 바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사계절 내내 38도를 유지한다. 이곳 리조트의 시그니처이자 지중해의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호캉스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1박에 1박 더’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완벽한 하루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조트는 이후 밸런타인 및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등 매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더 시에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울과 제주, 강원 지역에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CC,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이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더 시에나 삼척(오픈 예정)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럭셔리 휴양 문화를 접목시킨 사업을 추진 중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