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시, 브랜드 모델로 가수 청하 발탁…여름 맞이 브랜드 캠페인 실시

자사몰서 17일부터 15일간 최대 51% 할인 및 무료 배송 등 혜택 제공

딥다이브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베리시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베리시는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활약하고 있는 청하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주체적이고 매력적인 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 및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베리시와 청하는 브랜드 캠페인 ‘필(FEEL)’을 함께 하며 몸을 불편하게 하는 모든 요소를 없애고 좋은 느낌만 전한다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청하는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느낌과 감정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베리시와 함께 하는 일상 속 좋은 느낌이 모여 좋은 나를 만든다는 ‘유아 왓 유 필(You are what you feel)’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과 화보는 베리시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리시는 뮤즈 발탁과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베리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7일부터 15일간 베리시 자사몰에서 여름 기획전 ‘필 쿨 위크(FEEL COOL WEEK)’를 진행한다.

 

베리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 대표 시리즈인 ‘쿨핏’부터 ‘레이셋’, ‘무브럭스’ 등 24SS(봄·여름) 신상품까지 전 제품 최대 51%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제품에 추가 적용 가능한 할인 코드와 여름 상품 대상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대규모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VIP/VVIP 등급 고객 대상 더블 적립금,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 상관없이 기간 내 모든 구매 건은 무료 배송한다.

 

사진=베리시

베리시 관계자는 “자신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인정받는 청하와 여성 언더웨어에서 새로운 개성으로 반향을 일으킨 베리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첫 브랜드 캠페인인 만큼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도 진행하는 등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심리스 브라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지웨어, 액티브웨어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