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 '매직 드로잉패드 ' 선 공개 이어… Deco 640 펜 타블렛 출시

엑스피펜(XPPen)이 올해 첫 신제품이자 업계 첫 1만6384 필압을 가진 드로잉 전용 태블릿 '매직 드로잉패드(Magic DrawingPad)' 7월 말 정식 출시를 예고했다.

 

신제품은 지난 4일 제 17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국내 정식 출시 전 미리 공개된 제품으로, 공개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매직 드로잉패드는 6.9mm의 두께와 599g의 무게로 슬림하고 가벼운 12.2인치 태블릿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16,384 필압과 0.6mm 리트랙션 거리, 60도 틸트 기능을 통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드로잉 경험을 제공한다.

 

넓은 색역과 높은 해상도를 가진 디스플레이는 생생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AG 에칭 기술은 종이와 유사한 마찰감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포함된 배터리 프리 스타일러스는 X3 Pro 스마트 칩을 탑재하여 빠른 반응 속도와 정확한 선 그리기를 지원한다.

엑스피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기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정식 출시 후 구매한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전용 키보드 ACK08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7월 이벤트 기간에 ▲엑스피펜 최신 액정 타블렛 ‘Artist 22 Plus’ ▲X3 Pro 칩이 탑재된 프로급 14및 16인치 액정 타블렛 ‘Artist Pro 14/16(2세대)’ ▲블루투스 무선연결 가능한 프로급 펜 타블렛 Deco Pro (2세대)를 구매 시 드로잉 장갑 및 파우치 등 필수 엑세서리들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가성비 펜 타블렛 Deco LW/MW, StarG640, Deco mini4/7 등은 최대 35%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각종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선정되는 베스트 후기 2건에는 5만원 할인권과 전자 노트 note plus를 증정한다.

 

한편, 엑스피펜은 Magic DrawingPad 외에도 7월 17일 'Deco 640 펜 타블렛'의 출시를 예고했다. Deco 640은 7.7mm 두께와 17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X3 Pro 스마트 칩 탑재, 안드로이드 장치와 간편하게 연결 가능, 8개의 터치 단축키 기능 등이 특징이다.

 

엑스피펜 관계자는 “매직 드로잉패드는 엑스피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최고의 드로잉 전용 태블릿이며, Deco 640 역시 자사만의 기술력을 온전히 담아낸 제품”이라며 “엑스피펜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드로잉 전용 전용 태블릿 Magic DrawingPad와 Deco 640 펜 타블렛 등을 연이어 출시한 엑스피펜은 3만원대 소형 펜 타블렛부터 110만원대 24인치 액정 태블렛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