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노하우 담은 ‘엑소좀 앰플’, 올리브영 스킨케어 랭킹 1위 등극

아이디병원의 연구 기반 노하우를 담은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히트 제품 ‘엑소브이 플러스 앰플’이 올리브영 공식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민감한 피부부터 페이스핏 관리까지 가능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온 브랜드로, 이번에도 독창적인 스킨 부스터 앰플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입점은 올리브영 공식몰과 강남우성점, 올영N성수점, 파라나스삼성타운점에서 이뤄졌으며, 입점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엑소브이 플러스 앰플은 건강한 20대 피부에만 존재하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엑소좀과 세포의 젊음을 활성화시키는 NMN 성분을 결합한 독자 개발 성분 EXOPLUS™를 함유했다. 이 성분은 모공 3300분의 1 크기의 초미세 입자로 흡수력이 뛰어나며, 피부의 근본적인 케어를 돕는다.

 

특히 엑소좀 성분이 피부 전성기로 돌아가게 만든다는 점에서 ‘스무살 앰플’이라는 별명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용 직전 파란색 캡슐 형태의 엑소좀이 터지며 활성화되는 특허 기술 제형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엑소브이 플러스 앰플은 사용 전에 충분히 흔들어 엑소좀 캡슐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며 “매일 꾸준히 사용하면 수분감 넘치는 물광 피부로 변화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