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프로방스점, KBS 예능 ‘오만추’ 제작 협찬 진행

사진제공= KBS Joy, KBS2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은 최근 KBS Joy, KBS2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오프닝 촬영 장소로 협찬했다.

 

1월26일 첫 방송한 ‘오래된 만남 추구’는 무인도에 단둘이 떨어져도 아무 일 없을 것이라 믿었던 연예계 싱글들이 주인공이 되어,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과의 관계를 되짚어보며 미처 깨닫지 못했던 진정한 인연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싱글인 이영자, 김숙, 우희진, 지상렬, 구본승, 이재황, 황동주가 출연하여 화려한 출연진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만추 출연자들의 첫 만남 장소는 나인블럭 17개의 지점 중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으로 아름다운 정원과 넓은 공간이 특징이다.

 

‘나인블럭’은 프리미엄 커피와 한국차, 오가닉 베이커리 등을 기반으로 음악, 패션, 가구, 전시, 클래스, 공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담은 복합문화공간이다.

 

‘나인블럭’은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소다’, ‘닥스 슈즈’, ‘슈스파’ 등 제화 브랜드를 47년간 운영해 그룹의 계열사로 알려졌다. 현재 서울, 경기 지역을 기반으로 총 17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나인블럭은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그 동안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