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2025배민 푸드페스타’ 진행…전 메뉴 최대 6000원 할인

12월 15일부터 7일간 배달의민족에서 진행

 

사진=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2025 배민 푸드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5일부터 12월 21일까지 7일간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며 메뉴의 제약 없이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의 대표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를 비롯하여 2025년 큰 화제를 모은 셰프의 치킨 시리즈와 다양한 반반 메뉴 조합이 가능한 ‘내.완.반’ 등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푸드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라닭 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두 가지로 배민배달 주문 시 6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선착순 쿠폰과 배달 유형 구분 없이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할인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되어 이벤트 기간 반복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이벤트 페이지 또는 푸라닭 치킨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2025년 푸라닭 1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고 한 해동안 고객님들이 꾸준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따뜻한 연말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라며 "특히 지난 8월, 10월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된 '푸라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푸라닭 10주년 앵콜 프로모션'에 이어 또 한번 고객분들께 다양한 메뉴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한 만큼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아이유 모델 발탁, 푸라닭 2.0 브랜드 비전 선포, 스타 셰프들과 함께 선보인 대기획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 등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와 고객들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