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일본어학원이 ‘일본어 기초 교재, 인강 포함 최대 21만원 할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자리해 일본 여행의 수요가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여행 또는 취미의 목적을 가진 일본어 학습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사일본어학원은 다양한 니즈와 학습자 수준에 맞는 전문적인 일본어 강좌들을 큰 할인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일본어를 처음 접하거나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싶은 초보 학습자를 위한 ‘입뽀입뽀’는 일본어의 ‘일’자도 모르지만 한번 시작해보고 싶거나 일본어 공부를 분명 한 적은 있지만 입이 열리지 않는 분들이 쉽게 일본어를 접할수 있도록 짜여진 시사일본어학원이 제공하는 일본어 기초 강좌다. 총 4단계로 이루어진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대학정규과정 같은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본어 기초를 완성했다면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는 한인회화 ‘군군’과 네이티브회화 ‘페라페라’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한인회화 ‘군군’에서는 이미 학습한 일본어 기초 문형을 이용해 회화연습을 진행한다. 원어민에 가까운 한국인 강사와의 다양한 회화 연습은 ‘머리’ 속의 일본어를 ‘입’과 ‘귀’에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네이티브와 만나도 자신감이 생기게 만든다. 네이티브회화 ‘페라페라’는 일본인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그야말로 일본어 학습 목적인 ‘일본인과의 거침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완성해가는 과정이다. 원어민의 발음, 표현, 뉘앙스 등을 익히며, 더욱 세밀하고 다양하고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일본어를 구사하는 데까지 나아갈 수 있는 일본어 초완성 프로그램이다.
현재, 일본어 기초 ‘입뽀입뽀’는 1~3단계 등록 시 4단계를 무료로 제공하는 ‘입뽀PACK 3+1’ 이벤트를 진행, 교재와 인강을 포함하여 최대 21만원 할인에 상당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고 ‘한인회화 군군’과 ‘네이티브 회화 페라페라’ 역시 단계별로 최대 16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일본어를 처음 학습하고자 하는 수강생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해당 이벤트 외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SISA NEW YEAR! 1월 등록 이벤트’, 말띠 수강생 10% 할인 이벤트, JLPT 수험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종로, 강남, 신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강 관련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