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메모리365, 갱년기 관리 및 다이어트 영양제 신제품 출시

사진=광동 메모리365

건강기능식품 기업 광동 메모리365에서 신제품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광동 메모리365에서 선보인 이번 제품은 중장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관리와 다이어트 두 가지 기능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가 있는 녹차 카테킨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여 갱년기 여성 1인 섭취량(350mg)을 100% 충족하고 있다.

 

또한 여성을 위한 100% 식물성 갱년기 케어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중장년 여성 토탈케어로 소개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 제품은 중장년 여성의 필수적인 건강 개선 및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핵심 기능성 원료로 맞춤 설계했다”며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비타민D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광동 메모리365의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은 50대 배우 조은숙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