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W케어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매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그 해의 뷰티 및 헬스 트렌드를 반영하는 중요한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는 아로마티카의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듀오’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W케어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아로마티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 W케어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특별히 기획된 한정 세트를 출시했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듀오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255ml와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 255ml, 리필 100ml로 구성된 세트로, 기존 용량보다 대용량으로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한정 기획 세트는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듀오는 여성의 Y존을 보다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고려한 맞춤형 여성청결제다.
데일리 케어를 위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민들레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스페셜 케어를 위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는 캐모마일과 티트리 에센셜오일이 피부 진정과 정화에 도움을 주고 아몬드 유래 세정 성분의 약산성 거품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체 효능 평가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W케어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두게 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더욱 커진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