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코리아, 코엑스점 신규 매장 오픈

4월 18일, 데카트론 코엑스점 오픈…다양한 프로모션 및 커뮤니티 클래스 운영

사진= 데카트론(DECATHLON) 제공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오는 4월 18일 금요일, 코엑스점을 오픈한다. 데카트론 코엑스점은 삼성 코엑스몰 B1 층의 별마당도서관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데카트론 코엑스점은 기능성 의류, 러닝 벨트 및 기타 액세서리, 필라테스 소도구 등 러닝에 필요한 다양한 440가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장거리 레이스에 최적화된 한정판 카본 러닝화 ‘KD900X LD2’가 코엑스점에서 국내 최초로 선출시되어 러닝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퍼 및 미드솔 소재를 적용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했으며, 코엑스점에서 최초로 시험으로 착용해 볼 수 있다.  

 

데카트론은 코엑스점 오프닝을 기념하여 ▲ 러닝화를 구매 고객에게는 러닝 모자 무료 증정 ▲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L 미니 백팩을 증정 및 ‘꽝 없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기능성 러닝 양말 무료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데카트론이 운영하는 러닝 커뮤니티 프로그램 ‘데카 Runners 클래스’다. 러닝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자세 교정이 필요한 러너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클래스는 코엑스점 한정 5월 말까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회 운영되며, 참가자는 러닝 드릴 훈련, 달리기 자세 교정 등 전문적인 러닝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미 강남, 잠실, 고양, 하남, 죽전점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코엑스점에서는 더욱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데카트론코리아 코엑스점의 관계자는 “코엑스점은 러닝에 필요한 440가지의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5월 말까지 러닝 커뮤니티 클래스 ‘데카Runners’를 주 6회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이 러닝을 언제든 시작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카트론은 카본화부터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까지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현재 국내 주요 매장으로는 동대문, 강남, 하남, 고양, 잠실, 가양, 분당, 죽전, 인천 연수 등이 있으며, 5월 9일에는 잠실 월드타워몰점이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