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가정의 달 맞이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 삼천리자전거 제공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제품 구매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이어지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삼천리자전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전기자전거 ‘팬텀 Q 네오 플러스’를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통해 자전거 라이딩의 즐거움은 물론 소소한 행복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대리점에서 결제한 제품의 영수증으로 사진이나 영상 등이 포함된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 QR 코드를 스캔해 접속한 후, 본인이 작성한 리뷰의 링크와 경품 증정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경품으로는 ▲팬텀 Q 네오 플러스(3명) 전기자전거 ▲스타벅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이 마련됐다. 

 

팬텀 Q 네오 플러스는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최신 접이식 전기자전거다. 1회 충전으로 최대 210km를 주행할 수 있어 잦은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자동차 트렁크에 적재할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당첨 결과는 6월 13일 삼천리자전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따뜻한 5월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한 삼천리자전거로 라이딩도 즐기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